* 상품의 하자가 아닌 소비자의 단순 변심, 제품 불만족 등으로 인한 사유는 교환 대상이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단, 제품에 문제가 있을 경우,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어 고객센터로 교환 신청을 부탁드립니다.
[교환 / 환불 기준 ]
1) 배송 전 교환
- 결제 완료 시점을 기준으로 (배송 전) 영업일 5일 이내에만 교환 접수가 가능합니다.
- 위의 기준일이 경과되어 제품이 제작되고 있는 도중에 교환을 원하실 경우 10%의 위약금이 발생합니다.
- 위약금 부담 후 교체 시, 재발주되어 출고일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2) 배송 후 교환 / 반품
- (배송 후) 영업일 3일 이내에만 교환/반품 접수가 가능합니다.
- 배송 받으신 이후 제품이 회수될 경우, 그 과정에서 제품의 가치가 떨어질 수 있으므로
출고 이후 (단순 변심, 주소지 오류, 제품 불만족 등으로 인한) 교환 시 20%의 위약금과 왕복 배송비를 부담해주셔야 합니다.
- 소품의 경우 미개봉 제품에만 교환/반품이 가능하며, 왕복 배송비를 부담해주셔야 합니다.
[교환 / 반품 접수 방법]
- 수령인과 주문번호, 교환 또는 반품을 원하는 상품명을 함께 기재해 묻고답하기 게시판 또는 카카오톡으로 접수해주세요.
수령인과 고객님의 주소지가 확인되면, 별도 안내와 함께 맞교환 또는 회수로 진행됩니다.
- 반품 시, 환불은 결제방법을 토대로 진행되며 소요일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카드 결제: 3~7일
2) 계좌이체&무통장입금: 1~3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