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ategory

상품후기

0원

상품 상세보기

평점

작성자정****(IP: )

작성일 2016.08.20 00:00:00

추천 추천해요

조회수 3480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리노테이블01 덕분에 주방분위기 업그레이드!




" 리노테이블01이 들어와서 주방분위기가 바뀌었어요. "

 

21평 주공아파트 일자형 주방이에요. 주방 베란다가 따로 있는데 냉장고를 밖으로 빼지않았더니 약간 좁은 감이 있었어요. 그래서 식탁 대신 렌지대 겸용 테이블을 사용중이었어요. 그런데 렌지대 테이블 폭이 60cm가 채 되지않아 둘이서 사용하는데도 너무 불편했어요. 반찬을 많이 꺼내놓는 날이면 어김없이 자리가 부족한 테이블... 그런데 리노테이블01로 바꾸고나니 훨씬 여유롭게 사용할 수 있네요. 리노테이블01 제품인데 4인용 식탁으로 했더니 테이블 폭이 80cm 정도 되더라구요. +20cm가 늘어났을 뿐인데 그 차이가 어마어마하더라구요.

또한 주방 한켠을 차지하고 있던 렌지대 겸용 테이블을 치우고 리노테이블01을 배치했더니 블랙&화이트로 꾸민 주방인테리어에도 포인트가 되고 좋네요.

페블 컬러 상판에 블랙 컬러 프레임인데 주방에서 주인공역할을 제대로 하고있어요. 블랙 컬러의 프레임이 중심이 되고 연회색빛 페블 컬러의 상판이 산뜻하게 느껴지면서 주방 분위기를 한층 업그레이드시킬 수 있었답니다.






" 스크래치에도 강해서 간단한 작업대로 활용하기에도 좋아요. "


사실 그전에 쓰던 렌지대 겸용 테이블은 PDF재질의 상판이었는데 스크래치에 엄청 약하더라구요. 조금만 긁혀도 표시가 나고 1년 정도 쓰다보니 화이트상판인데 지저분하게 스크래치가 생겨서 속상했어요. 그런데 리노테이블은 스크래치에 진짜 강하네요. 제가 지금까지 2달 정도 사용했는데 일반 식기류릉 이용하면서 여기저기 끌어보기도 하고 긁히기도 하고했는데 스크래치가 남지않았어요. 일부러 뾰족한걸로 긁지 않는 이상 스크래치로 맘고생하는 일은 없을 것 같아요.

가끔 꽃꽂이를 하거나 인테리어소품 등을 만들 때 작업대 겸용으로 사용하기도 하는데요. 일단 테이블 폭이 넓어서 여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는 좋은 점도 있지만 이것 저것 올려두고 사용해도 스크래치가 잘 생기지 않아 마음놓고 활용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 우리집 홈카페로 자리매김한 리노테이블01 "


사실 주방 자체가 좁은 편이라 따로 홈카페공간을 만들기에는 역부족이었어요. 그런데 리노테이블01이 들어오면서 식탁과 벽을 붙여놓은 한켠에 작은 홈카페 공간을 만들어줬더니 잘 어울리네요. 특히 리노테이블의 색상 덕분에 SNS에 올린 사진을 본 많은 분들이 진짜 카페에 간 줄 알았다고 하시더라구요. 커피 한잔 마시면서 책도 읽고 노트북을 켜두고 이것저것 하면서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는 홈카페로 변신했어요.





" 리노테이블 위에서라면 무슨 사진이든 화보로 탄생! "


사실 처음에 리노테이블 상판 컬러를 고를 때 정말 힘들었어요. 페블, 애쉬, 진, 버건디 등 7가지 컬러가 있는데 하나같이 예쁜 컬러였거든요. 그래서 어떤 컬러로 고를지 고민하다가 페블 컬러로 선택했어요. 이때까지 그레이 계열의 테이블은 한번도 사용해본 적이 없었거든요. 테이블 상판은 무조건 화이트 컬러여야지만 된다고 생각했던 제 고정관념을 한번에 깨트려준 리노테이블이었어요. 실제로 배송받아보니 페블컬러는 연회색빛이었는데 빛에 따라 화이트처럼 보이기도 하고 가끔은 진한 회색으로 보이기도 하는 매력이 있더라구요.

중요한건 이 테이블 위에서 찍은 사진이 모두 화보가 된다는 사실!

테이블사진 찍는 걸 좋아하는 저같은 경우 정말 최고였어요. 집밥을 차려낸 테이블사진, 커피 한잔과 함께하는 홈카페 사진, 인테리어 소품을 올려두고 찍은 사진 등 다양한 사진을 화보느낌으로 촬영할 수 있었어요.





" 지인이 리노테이블을 산다면? 난 무조건 추천! "


두달 정도 사용했는데 단점을 생각해보면 딱히 없었어요. 사실 스크래치에 강하다는 설명을 보고 실제로 얼마나 강하겠냐 했는데 실사용해보니 스크래치에 정말 강하길래 정말 인정하는 부분이구요. 얼룩같은 경우도 제 때 닦아주기만 하면 괜찮아요. 특별한 관리방법도 필요없고 물티슈 한장이면 OK!

만약 제 주변에 친구나 지인들이 리노테이블을 산다고 하면 전 무조건 추천할 것 같아요. 북유럽에서 유명한 HAY, 노만코펜하겐에서도 사용하는 리놀륨 상판으로 만들어진건데 가격은 그 브랜드들에 비해 훨씬 저렴하니까요. 북유럽 감성을 느낄 수 있으면서 오블리크테이블만의 감성으로 풀어낸 리노테이블은 신혼집뿐만 아니라 아이가 있는 집에서도 유용할 것 같아요. 모서리부분의 라운딩처리 등을 보면 오블리크테이블의 세심한 배려가 돋보이더라구요.

객관적으로도 장점이 가득한 테이블이라 추천할만해요. 시부모님도 와서 보시고는 테이블 마음에 든다고 하셨어요.



리노테이블과 함께 예쁜 주방인테리어 해보세요 :) 전 대만족!






첨부파일 1.JPG , 2.JPG , 3.JPG , 4.JPG , 5.JPG

댓글 리스트

  • 오블리크 테이블 2016.08.26 00:00:00 수정삭제댓글
    스팸글 안녕하세요 정주희 고객님, 오블리크테이블 담당자입니다. ^^

    일반 다이닝 테이블 이외에 작업 테이블로도 사용해 주신 모습들을 보니, 그 활용도가 더욱 돋보이는 것 같습니다. :)
    특히나 기존에 쓰고 계셨던 제품과 비교하여, 그 쓰임새를 자세히 리뷰로 옮겨 주신 점은 다른 고객님들께도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은은한 그레이 톤의 공간과, 선택해주신 테이블이 조화롭게 잘 어울리는 모습이 보여 기쁜 마음이 듭니다.

    소중한 후기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댓글 수정

비밀번호

댓글 수정

취소 수정

/ byte

비밀번호

취소 확인

댓글 달기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댓글 달기 댓글 달기

평점

/ byte

보안문자

보안문자 확인

관리자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하세요.

''관련 글

관련 글 보기
번호 아이템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평점
419 이쁜 리노테이블01 덕분에 저희집이 홈까페로 변신했어요!^^HIT파일첨부 박**** 2016.08.22 4215
418 리노테이블01 덕분에 주방분위기 업그레이드!HIT파일첨부 정**** 2016.08.20 3480
416 리노테이블. 리노체험단HIT파일첨부 한**** 2016.08.16 26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