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ategory

자주 묻는 질문

평점

작성자Obliquetable(IP: )

작성일 2020.12.30 05:44:16

추천 추천해요

조회수 47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A/S 기간과 내용이 궁금해요.

오블리크테이블은 제품 수령일자를 기준으로, 약속된 기간 안에 제품의 수리나 점검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A/S 접수는 고객센터 혹은 카카오톡 채널 '오블리크테이블'로 주문자명과 사진으로 접수가 가능합니다.


아이템보증내용보증기간
테이블조립불량으로 인한 흔들림, 상판 소재 들뜸1년
의자프레임 파손 및 변형, 흔들림1년
서랍장류서랍장 레일 불량1년
침대프레임 흔들림 및 소리1년
소파소파 골조 파손1년



* 일부 테이블 프레임(다리)의 경우, 생산 시기에 따라 사용성을 고려하여 부분 교체가 아닌 전체 교체로 진행될 수 있으며, 이는 무상 AS 범위에 해당하지 않습니다.  

* 원목의 경우 집안 환경에 따라 수축, 팽창, 갈라짐이 있을 수 있으므로 해당 부분은 셀프 A/S로 진행될 수 있습니다.

* 바닥 평이 맞지 않는 경우, 가구가 흔들릴 수 있으므로 가구전용 펠트스티커를 이용해 평을 맞춰 사용해주세요.

* 가구의 일반적인 사용감, 소파 원단의 늘어짐은 자연스러운 현상이므로 무상 AS 범위에 해당하지 않습니다.



무상 A/S가 가능한 경우

- 보증기간 이내에 발견된 고장이나 제품의 결함 (사용자 부주의로 인한 하자는 제외)

- 제작, 배송, 시공 과정에서 생긴 손상이 발견 된 경우 고객센터로 3일 이내에 접수 부탁드립니다.


무상 A/S가 불가한 경우

- 제품 구입 후 무상 A/S 보증기간이 지난 경우, 유상으로 실비 처리 혹은 출장비가 발생합니다.

- 수령일과 관계없이 사용자의 부주의로 인한 제품 손상이나, 소품 및 소모품은 무상 A/S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배송 이후 이사 과정에서 생긴 파손이나 조립 불량은 무상 A/S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첨부파일
댓글 수정

비밀번호

댓글 수정

취소 수정

/ byte

비밀번호

취소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