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니에게 선물로 드릴려고 식탁과 벤치, 의자를 구매했습니다.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하고 여기저기 발품을 많이 팔았는데요.
오블리크 테이블 디자인이 가장 마음에 들었습니다.
마침 리빙페어에서 다시 식탁을 보았고, 그 자리에서 결제를 했습니다.
첫 문제는 배송이었습니다.
4/13일에 배송하기로 하였는데, 배송 전날까지 아무 연락이 없었습니다. 그래서 제가 전화를 하니 제작에 문제가 생겨 배송을 4/20일로 미룬다고 하셨습니다. 미리 연락을 안 주신게 참 아쉬웠습니다. 그래도 죄송하다며 서비스 물품을 주신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오늘 가구를 받았습니다.
맨 처음에 어머니가 주문한 의자가 아니어서 어떻게 된 거냐고 하니, 배송기사들이 내려가서 다시 의자를 들고 왔습니다. 주문관리를 어떻게 하시는지요? 그리고 어머니에게 늦은 배송으로 서비스물품이 갈 거라고 했는데, 그런 건 없었습니다.
그리고 원목가구가 무늬가 복불복이라지만, 오블리크 테이블에서는 어느 정도 색깔이나 모양을 맞춘다고 생각했습니다. (그건 제 생각이네요)
약속 기한을 넘겨 기다렸는데, 받아보니 실망스럽습니다. 원목 색이 달라 테이블이 두쪽이 난 것 같고, 색 차이가 나는 부분은 무늬목을 붙인 느낌이 들 정도입니다.
앞으로 조금 더 신경써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댓글 리스트
배송 과정에서 문제가 생긴 점 너무 죄송합니다.
죄송스런 마음에 기존에 있던 테이블까지 내려다 드렸었는데, 여러모로 불편 드려 죄송합니다.
서비스로 드리기로한 트레이는 배송기사님께서 테이블 내려다 드리면서 깜빡하셨다고 하셔서, 오늘 바로 택배로 보내드릴 예정이니 오해없으셨으면 좋겠습니다!
100%원목으로 제작되다보니 무늬목처럼 똑같은 결이 없이 차이가 있어 마음에 들지 않으셨나봅니다. 말씀주신 것처럼 앞으로는 더욱 신경써서 제작하도록 하겟습니다.
서비스 트레이와 기타배송시 문제들은 사무실에서 바로 전화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